선교국 총무 인사말

할렐루야. 감리회 본부 선교국 누리집을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2017년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주님께서 주신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기도하는 전국의 감리교회와 함께 새로운 선교의 역사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특별히 올해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신 감독회장님의 기도 속에 "백만 성도 전도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선교국은 감리교회의 부흥과 성숙을 다시 한 번 이루는 부흥의 원년이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교국의 다섯 개 부서(국내선교부, 사회농어촌환경부, 선교사관리부, 해외선교기획부, 선교사후원복지부) 책임자들과 함께 감리교회의 양적 성장과 질적 성숙을 위하여 연구하고 실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올해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국내외 교회들이 다시 한 번 신앙의 본질을 기억하며 종교개혁 정신으로 돌아가고자 노력하는 해입니다. 감리교회는 웨슬리 전통에 서있지만 전체 개신교회의 건강한 신앙운동에 보조를 맞추어 갈 것입니다. 영육이 건강한 사람이 튼튼한 것처럼 개인 성화와 사회 성화를 균형있게 추구하는 교회가 건강한 교회라 믿으며, 감리교회의 “복음적 에큐메니즘” 전통을 회복하여 백만 전도운동의 결실을 거두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리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선교국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교국 총무 강천희 목사